다가오는 3월 31일, 드디어 지수가 솔로 활동에 나섭니다. 블랙핑크 솔로 프로젝트의 마지막이니만큼 역대급 제작비를 투여했다고. 사전 예약은 3월 6일부터 3월 30일까지 판매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지수 솔로 비주얼
지수는 출시 전부터 다양한 콘셉트의 포스터를 선보이고 있는데 치명적인 모습부터 우아한 모습까지 다양합니다. 특히 가장 최근에 공개된 포스터에선 레드 컬러를 다 빼고 스모키 아이메이크업에 힙한 감성의 스타일링, 누디한 립으로 마무리하는 등 고혹적인 스타일링으로 시선을 끌어당깁니다. 특히 공개된 비주얼 필름 속 이미지만 보더라도 가장 먼저 돋보이는 건 역시 지수의 미모입니다. 빨강과 검정, 하양, 초록이 강렬하게 어우러져 치명적인 꽃의 이미지를 형상화하죠.
기존 작품 pink venom에서 지수의 미모가 사람들을 홀리는 독과 같다는 느낌의 연출을 본 적 있는데 이번에는 거기서 한 단계 더 진화한 것 같은 만개한 아름다움 인 것 같아요. 가사 그대로, '잔인할 만큼 아름답죠'
지수 솔로 앨범 사전예약
지수의 첫 솔로 앨범인 ME는 이미 지난 6일 사전예약을 시작하여 이미 판매 이틀 만에 51만 장, 이주일만에 95만 장의 선주문을 돌파, 신기록을 경신하며 k-팝 여성 솔로아티스트 최초로 밀리언 셀러에 등극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 소식이 전해지자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까지 더욱 뜨거운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고 하네요.
지수가 지닌 다채로운 면면을 온전히 그려내기 위해 오랜 시간 이 앨범에 큰 공을 들여왔다. 기존에 볼 수 없었던 그의 새로운 음악 색깔을 기대해도 좋을 것
특히 지수의 첫 솔로 음반은 CD, 키트, LP 총 3가지 형태로 발매되고, LP의 경우 한정판으로 사전예약 주문 수량만 한정 제작된다고 합니다. 오묘한 보랏빛에 바이닐만의 아날로그한 매력이 담겨 인테리어 용도로도 손색이 없으니 30일이 지나기 전에 구매하는 것이 좋아 보입니다.
CD는 레드와 블랙 두 가지 컬러 콘셉트로 꾸며졌으며 '지수가 직접 디자인에 참여'하였기에 소장가치가 높아 보입니다. 88페이지 가량의 포토북, 랜덤 셀피 포토카드, 랜덤 폴라로이드, 가사지, 북마크 등 알찬 구성으로 준비되어 있고, 초도 구매자에게는 별도의 랜덤 셀피 포토카드, 양면 포스터가 증정될 것이라고 합니다.
더불어 별도의 구동 기기 없이 스마트 디바이스를 통해 즐길 수 있는 키트 앨범도 발매됩니다. 키드 앨범 역시 양면 포토카드 세트와 가사지, 크레딧 페이퍼, 캘린더, 우드 스탠드에 초도 한정 랜덤 셀피 포토카드까지 충실한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지수 솔로 앨범 ME
앨범명 ME에서 알 수 있듯 지수의 첫 솔로 데뷔 앨범이니만큼 지수 자신을 나타내는 음악이 담겨 있을 것으로 보이는데요, 타이틀 곡인 꽃 역시 지수만의 독보적인 음색과 향기로 무장하여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겠다는 각오가 담겨있다고 합니다. 지수는 오는 3월 31일 오후 1시에 첫 솔로 앨범 미(ME)를 발표할 예정이고, 이미 앞서 제니, 리사, 로제 모두 각종 글로벌 차트 신기록을 갈아치운 만큼 올라운더인 지수의 행보에 많은 사람들의 기대가 실리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