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 윔프스 내한 2024 공연 예매 티켓팅 정보
본문 바로가기

Daily/issue

레드 윔프스 내한 2024 공연 예매 티켓팅 정보

지난 7월 내한에 이어 올해 5월에도 내한 공연을 앞두고 있는 레드 윔프스의 예매 티켓팅에 관한 모든 정보를 담아보겠습니다. 작년에 놓쳐서 아쉬웠던 분들은 이번 기회를 노리시면 될 듯합니다!

레드 윔프스 내한 공연 예매 바로가기

 

2024 레드 윔프스 내한 공연 정보

2023년 아시아투어 당시와 마찬가지로 올해 역시 아시아 투어의 일환으로 한국에 방문하는 RADWIMPS(래드윔프스). 지난번보다 조금 더 커진 최대 6500석 규모의 서울 SK 올림픽 핸드볼 경기장에서 2024년 5월 25일 오후 7시 콘서트를 연다고 합니다.

레드 윔프스 내한 공연 놓치지 않고 예매하기


인터파크 티켓에서 2월 6일 오후 6시에 단독으로 티켓팅이 가능하고 1인 2매까지 예매할 수 있습니다. 좌석의 경우 보라색 스탠딩석 12만 1000원, 초록색 R석 13만 2000원, 하늘색 S석 12만 1000원 이고, 휠체어 석은 13만2천원입니다. 개인인 좌석 추천으로는 열렬하게 놀거라면 스탠딩석, 조금 편하게 앉아서 관람하고 싶으시다면 R석이나 S석 권해드려요!

래드 윔프스 내한 공연 좌석도


공연시간은 120분이고 이번 콘서트의 공연명은 "The way you yawn, and the outcry of Peace" 라고 합니다. 번역하면 평화의 외침과 하품하는 모습 정도일 것 같은데, 공연명만 봐도 따스하고 힐링되는 콘서트이지 않을까 싶네요. 아래에 마침 얼마전에 나온 신곡도 리뷰해 보았는데 신곡하고도 잘 어울리는 느낌인 것 같아요.

레드 윔프스 내한 2024 공연 티켓팅 예매 방법



레드 윔프스 내한 공연 준비 신곡 정보!

 

2024 내한 레드 윔프스 신곡 들어보기


6일전에 나온 따끈따끈한 신곡 正解(seikai세이카이). 우리나라 말로 풀어보면 올바로 이해함, 바른 풀이 혹은 옳은 해석 등으로 번역되는데, 사실 이 곡은 이미 2018년에 나온 노래라고 해요. 다만 이번에 스튜디오 레코딩한 버전으로 싱글 발매가 되었던 것.


곡을 들어보면 합창과 함께 시작되는 잔잔한 감성이 느껴져요. 2018년에 18세가 되는 어른아이들과 함께 불렀다던 노래였다는데 그래서인지 담담하지만 깊은 공감으로 흔들리던 시절의 아픔을 알아주는 느낌이랄까요. 삶에 정답이란 없으니 어떤 길을 걷던, 어떤 인생을 살던 그것이 모두 옳은 풀이일테죠.

특히 요즘이 졸업 시즌인데 너무 딱 맞는 시기이지 않나 생각되네요. 실제로 일본에선 졸업식에서 많이들 부른다고 합니다. 앞으로 살아갈 날들의 모든 걸음을 응원하는 노래니까요. 모쪼록 이번 레드 윔프스 내한 공연도 여러모로 많이 행복할 것 같습니다.